대한민국 부산 최고의 명소

산토리니와 마추픽추의 교차점으로 알려진 감천문화마을은 사진가들의 꿈이다. 산기슭에 자리 잡은 크고 다채로운 인공 마을은 도시 전체에 밝고 생생한 색상으로 칠해진 짧은 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술 작품과 그래피티가 골목과 벽을 따라 늘어서 있고 산의 경사 덕분에 옆으로 올라갈 때 무지개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도시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태양 광선이 도시를 비추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으로 사진을 읽을 때 사진은 일몰에 특히 생생합니다. 마을 초입에 있는 안내데스크에서 2000원에 카드를 구입하고, 카드에 있는 명소에 대한 도로 스탬프를 모으거나, 마음대로 자유롭게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과 마음의 관계를 위해 당신은 선택해야합니다 부산출장안마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1호선 토성역 하차 6번 출구로 나와 첫 번째 오른쪽에 다다를 때까지 계속 직진하세요. 부산대학교병원 정류장에서 하차 후 ‘시장마을버스’를 타고 감천문화마을 하차.
해동용궁사
한국 부산 가볼만한 곳 # 2 – 해동용궁사
부산 한국 – 해동 용궁사
해동 용궁사는 해변 근처(여기에서 멀지 않음)에 있는 몇 안 되는 한국 사찰 중 하나이며 방문객들에게 하나의 돌로 두 마리의 파리를 두드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시를 방문하고 한국의 전통 종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중간에 몇 개의 계단이 있지만 오르막길은 그다지 피곤하지 않습니다. 해동용궁사에서는 현지인과 관광객이 혼합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전통과 문화적인 측면에 진정성을 더해주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사원은 상당히 크며 12개의 돌로 된 12궁도 숫자와 소원을 빌고 행운을 빌 수 있는 연못을 포함하여 많은 흥미로운 조각상이 있는 곳입니다. 부처의 달에는 사원 주위에 등불이 묶여 있습니다. 사찰에서는 “호떡”(한국식 팬케이크), “번데기”(누에 찐 인형), 소시지 등 한국의 거리를 파는 노점에서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해운대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태양 아래 중단 없는 햇살, 물 위에서 가장 긴 시간을 불러일으키는 잔잔한 파도, 멋진 해변 전망, 방문 후 바나나를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부산 아쿠아리움과 도시로의 빠르고 쉬운 접근,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카약, 패들 보드 또는 웨이크 보드를 빌릴 수 있습니다. 해변 바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논스톱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은 몇 시간의 휴식, 사람들의 관찰, 변화를 위한 시간을 보내기에 항상 훌륭한 선택입니다.
오륙도 스카이워크
한국 부산 가볼만한 곳 # 5 – 오륙도 스카이워크
부산 한국 – 오륙도 스카이워크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승두말에 위치한 곳으로 이름 그대로 ‘하늘을 걷는다’는 뜻이다. 왜, 35m 길이의 해변 절벽을 가로질러 바다를 가로지르는 말굽 모양의 다리이며, 전체가 유리로 만들어진 다리인지는 직접 해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투명한 다리를 따라 걸으며 멀리 떨어지는 파도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