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는 성적 자신감을 지나친 자신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관련된 최근의 위기와 사건이 만연한 상황에서 우리는 앉아서 일상 생활에 파란 알약이 침입한 결과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인간이 삶의 모든 복잡한 문제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비열한 일이 아닙니다. ‘빠른 치료’와 ‘만병통치약’의 문화에서 비아그라는 남성이 나이나 신체 상태에 관계없이 자극제를 터뜨리기만 하면 발기를 돕습니다. 유명한 알약을 둘러싼 과대 광고로 인해 사회적, 문화적 설정에 미치는 악영향을 예리한 눈 아래에서 조사해야 합니다.

과대 광고의 꾸준한 식단을 먹인다면 우리 사회 비아그라사이트. 사회의 도덕 경찰은 비아그라의 전례 없는 성공이 놀라운 과학적, 의학적 돌파구의 결과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남성의 성적 만족에 대한 미디어 세뇌의 정점이다. 비아그라를 발기 부전 전용 약물로 묘사하는 대신, 신체적 또는 심리적일 수 있는 의학적 상태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다른 실을 사용합니다. 제약회사들은 이런 엉터리 광고로 인간의 노화라는 자연스러운 과정을 거스르며 신을 노리고 있다.

며칠 전, 예비 학교의 전직 코치가 버지니아 비치의 경찰 드래그넷에 떨어졌습니다. 그는 십대 소년과 성적 관계를 맺으려 했습니다. 2월 마지막 주에도 비슷한 범죄로 한 남성이 콩코드에서 붙잡혔습니다. 이번에는 미성년자 소녀와 함께였습니다. 두 경우에는 두 가지 유사점이 있었습니다. 두 관계 모두 인터넷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두 범인 모두 비아그라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비아그라에 대한 판도라의 상자인 벌레 캔을 엽니다.

그러한 사건은 성적으로 활력을 주는 약물에 의해 추진되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변덕스러운 본성을 강조합니다. 인간의 문화적 가치는 사상 최저치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바닥에 닿으면 인간은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계속 증가하는 성범죄 그래프는 오늘날의 공허한 인간 가치를 반영합니다. 비아그라는 단지 변명거리가 되었고 불법적이고 부당한 섹스에 대한 편도 티켓이 되었습니다. 잠시 동안 이러한 사건을 제쳐두고 비아그라가 오늘날 사회의 구조에 얼마나 깊숙이 박혀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우리 주위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비아그라 때문에 이혼한 사례가 많다. 60대 남자가 알약을 터뜨리자 염증이 생겨 사랑에 빠졌지만 처진 아내와 멀어지기 시작합니다. 새로 찾은 활력에 만족한 그는 어린 염소가 주변의 모든 언덕에 뿔을 던지듯 포커를 모든 구멍에 찔러 넣습니다. 여자들은 그들의 불충실을 이유로 늙은 사나운 황소와 이혼합니다. 때때로 반대 방향입니다. 여성도 남성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면서 성적 관심을 잃는 폐경이라는 자연스러운 단계가 있습니다. 이 늙은 사기꾼은 배우자와의 침투 지점이 다소 구차하다는 것을 깨닫고 파트너를 바꿉니다. 결국 그것은 섹스 사업에서 새로운 책략이 아닙니다.

평범한 소아성애자의 마음은 병에 지나지 않습니다. 언급된 사례에서와 같이 남자들은 (물론) 비아그라의 도움을 받아 미성년자를 공략할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남자의 소아성애자나 성광을 불러일으키는 비아그라의 정체는? 그리고 술, 콜라 등으로 긴 밤을 보낸 후 최소한 누워 있는 사람을 관리하기 위해 말 그대로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파티광들에게 약간의 생각을 하십시오. 질병을 치료하는 처방약은 어떻게 파티 약물의 숭배 지위를 얻었습니까? 스스로에게 부담을 주지 말고 대답하려고 노력하세요. 인간의 나약함을 극에 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