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루아 – 마법의 도시와 그 매력

Charleroi는 Wallonia의 Sambre 강 기슭에 위치한 벨기에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Wallonia는 벨기에에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지역입니다. 브뤼셀에서 3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17세기의 유서 깊은 건물과 공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샤를루아의 멋진 시청 종탑을 둘러보며 가족과 함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시는 1667년에 형성되었으며 새로 건설된 스페인 요새의 이름은 CharlesII를 기리기 위해 유명했습니다. 아름다운 명소, 쇼핑 거리, 공원, 박물관 및 많은 문화 행사가 있습니다. 산책로가 있는 이 역사적이고 아름다운 도시를 관광하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이 도시는 현대 도시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 대도시는 젊고 편안하며 평화로운 문화의 도시로 세계에 열려 있습니다. 도시에는 흥미로운 장소와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투르 드 고셀리(15세기)는 오래된 요새의 조용한 증인입니다.
Civic Center는 Gosselies 영주의 부달  역사적인 초상화 갤러리입니다.
Maison Doree는 건축가 Alfred Frere가 1899년에 지었습니다.
이 도시에는 많은 쇼핑 옵션이 있습니다. 샤틀리노 근처에는 쇼핑 센터가 있으며 길리 근처에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Charleroi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 아케이드인 De la bourse 갤러리를 즐겨보세요.
Fine Art of Museum에는 Hainaut와 Charleroi의 예술가들의 훌륭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위대한 변호사이자 저널리스트인 Jules Desree에게 헌정된 Jules Destree 박물관.
유리의 전체 역사를 볼 수 있는 유리 박물관.
사진 박물관은 고대 교회 홀과 역사적 사진 컬렉션이 있는 아름다운 박물관입니다.
아이리쉬 맥주를 즐기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곳의 아이리쉬 타임즈 펍, 보통 축구.
이 도시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역 근처에 나이트클럽이 몇 군데 있습니다.
눈에 띄는 집과 동상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교회와 아름다운 건축물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도시에는 자체 지역 공항이 있지만 그곳에 도착하는 항공편은 거의 없습니다. 도심 한가운데에 있는 샤를루아 기차역에서 기차로 쉽게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브뤼셀에서 유로스타 기차를 타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