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 Clues 파티 용품: Peter Sibierski의 그랜드 파티

Chick Evens는 1966년 여름 사우스 세인트 폴(South Saint Paul) 근처에서 가축 사육장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여름은 매우 더웠고 인도에서 계란을 구울 수 있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지금 고용된 회사인 Swift’s Meats(육류 포장 부서)에서 일했으며 Chick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고 그는 그 마지막 몇 달 동안 그에게 왔던 생각과 경험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여름에는 포장장 안의 축산장에서 일하고(돼지 사체 깎기), 특히 동물 배설물을 로즈룸으로 배달하기!

돼지, 소, 양, 염소의 시신을 수 마일에 걸쳐 천천히 굴뚝을 타고 태우고, 공기를 순환시키고 거대한 굴뚝을 떠돌면서 키가 큰 굴뚝에 주의를 끌었습니다. 미국 시카고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스톡야드.

마을의 어느 구역, 구역 또는 모퉁이에서든지 보고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 썩은 연기를 가축 사육장에서, 약 5마일 떨어진 미시시피 강까지, 그리고 심지어 로버트 스트리트 브리지를 건너 강 건너편, 세인트 폴이 거주하는 곳, 적절한 도심, 도심 지역; 그 어둡고 밝은 회색 연기가 맑은 아침 하늘로 치솟습니다.

이 연기의 일부가 나온 곳은 어두컴컴한 작은 방이었는데, 그곳을 통해 직원이 가축 처분장 전체에서 버려진 동물성 훼손된 고기 더미를 가져왔습니다. 이 더미에서 햄, 찢어진 가죽, 변색된 피부, 사용할 수 없는 뼈, 감염된 내장 등에서 빛나는 창백한 고름을 볼 수 있었지만 식욕을 돋우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이 방에는 바람도 창문도 없었습니다-이 방은 ‘장미의 방’이라고 불렀습니다. 바닥에 철제 둥근 판일 뿐이었습니다. 캐딜락 자동차처럼 무겁고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열리고 기계가이 톤수를 들어 올렸습니다. 3피트 정도 올라간 문이…사람이 떨어지거나 이 지옥불 구덩이에 뛰어들 듯 멈췄고 지옥불이 났습니다. 타닥타닥 타닥거리는 소리, 숨구멍을 관통하는 열기, 그 안에서 끔찍할 정도로 썩은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 그 과정에서 거의 질식할 정도였습니다.

그 불은 산불의 가장 타오르는 지점과 같았고, 철문이 열리면 구덩이 해운대그랜드룸 옆을 따라 피어오른 뱀들이 달아나기 위해 옆으로 달려오듯 피어올랐다.

오후에 장미방이라고 하는 방에 가서 불의 집 문을 열었더니 발밑에서 삐걱삐걱 소리가 나고 두꺼운 돌바닥에 신발 밑창까지 뜨거워지는 이 방의 냄새 더럽고, 더럽고, 지글지글했다. 그것은 한 남자로 하여금 학교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했고, 어쨌든 나에게 진정한 장사를 배웠습니다. 그것은 영혼이 썩어 가는 곳, 회개의 나락을 표현하기 위해 악마 또는 아마도 신이 빌려준 방이었습니다.

이 방을 나서기도 전에 내 마음은 그런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처음으로 동물의 배설물을 수레로 가져왔을 때-그 불길의 심연을 들여다보고 썩은 동물의 시체를 수레에 쏟아 부으며 할 말이 거의 없었습니다. , 부드러운 조직, 철로 된 둥근 문의 가장자리 너머로 거대한 불이 솥 바닥에 닿기도 전에 태워지는 것을 대담하고 자유롭게 지켜보십시오.

그가 구덩이에 쏟아 부은 지방 조직은 거의 즉시 염증을 일으켰습니다. 창문이 하나뿐인 집이었다. 방화창이었다. 그가 구멍 가장자리에 쓰레기를 쏟자 불이 다시 그에게로 뛰어올라 철문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틀 가장자리를 휩쓸고 그의 발까지 휩쓸고 물러나더니 다시 일어섰습니다. 벽에 기대어 굶주린 불 속을 들여다보고 있는 것은 마치 살아있는 짐승이 그를 해치려고 하는 것 같았고, 어떤 목소리가 말했다. 그의 옆구리에서, 평소에는 방으로 닫혀 있던 문 옆에서, 다른 누군가가 없었다면 그는 방금 완료한 동일한 전통적인 작업을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